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라라아쿠아 4월 식목일 이벤트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라라아쿠아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라라아쿠아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식목일 기념 이벤트로써, 4월 첫째주 4월5일(금)~4월7일(일) 단 '3일만' 진행될 예정이니 많이들 확인해주시고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식목일 기념 수초심기 할인 이벤트!

식목일을 맞이하여 이벤트 코너에서 다양한 수초종류들을 3일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수초에 관심 있으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새롭게 어항을 꾸며보세요. 


2. 식목일 기념 수초어항세트 판매!

식목일을 기념해서 수초어항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도 간단히 구성할수 있게 수초어항 풀세트를 판매합니다.

기존 라라아쿠아 수초어항 풀세트도 존재하지만 보다 저렴하고 초기 어항세팅에 걸맞은 구성으로 준비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벤트 기간 3일 동안은 수초 어항 풀세트를 구매해주시면 서비스로 구매하신 어항 사이즈에 걸맞는 수초세트를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3. 테라리움 자재 및 식물 할인!

수초 어항 뿐만 아닌 , 요즘 많이들 찾아주시는 테라리움 자재들과 식물들도 관련하여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여러 부자재들과 식물들도 여럿 할인할 예정이고 , 식목일을 기념하여 여러 테라리움에 관련한 패키지 상품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들 부탁 드리겠습니다.



https://radcorp18.cafe24.com/product/list.html?cate_no=416

식목일 이벤트 링크입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더 좋은 상품과 이벤트로 찾아뵐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